상단여백
신문사소개 홈 > 안내데스크 > 신문사소개

Wizculture는
대한민국 공연 문화의 건전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한류 열풍은 대한민국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한국의 음악과 드라마, 전통 문화들이 중국과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새로운 수익 모델로 진화했고 화장품, 식품 등의 소비재는 세계 유명 상품으로 발돋움 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국의 공연 문화도 새로운 전환기를 맞고 있습니다. ‘K-Culture’로 대변되는 우리의 공연 콘텐츠가 세계인들에게 주목 받는 시대가 된 것입니다.

최근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관광객들이 한류 스타들이 출연하는 뮤지컬, 콘서트, 연극 등을 보기 위해 찾고 한국의 전통 문화를 알리는 다양한 축제 참여를 위해 한국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대한민국의 공연 문화는 서울을 중심으로 수도권에 편향적이며 작품의 수준과 상관없이 외면 받거나 무시되는 사례들이 많습니다.

또한 막대한 자본의 대형 기획사와 공연에 집중될 뿐 정작 의미 있는 좋은 작품들과 실력있는 뮤지션과 아티스트, 배우들이 외면 받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위즈컬쳐는 대한민국의 건전한 공연 문화 발전을 위해 다양한 공연과 전시 등의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고 동시에 어느 곳에 치우치지 않는 공정한 눈으로 올바른 보도를 위해 창간되었습니다.

더불어 일반 대중들에게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코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재미와 풍성한 볼거리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뮤지컬, 오페라, 연극, 영화, 드라마, 콘서트, 음악회, 지역 축제는 물론 각종 미인 대회와 크고 작은 행사 등 우리가 보고, 즐기고, 경험하는 모든 것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또한 이 모든 것을 함께 즐기고, 경험하고자 하는 독자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K-Culture’의 무대, 위즈컬쳐의 무대로 초대합니다.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