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뷰티
배우 오윤아, 화장품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우월 미모' 돋보여‘언니가 살아있다’ 캐스팅 이어 패션 의류ㆍ화장품 모델 러브콜 쇄도

위즈컬쳐 김다혜기자 = 27일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화장품 브랜드 SHO의 기초라인 제품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오윤아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제공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오윤아는 몸매가 드러나는 순백의 미니 드레스를 입고 건강미 넘치는 우월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 여기에 환한 미소와 더불어 나이를 잊은 청초한 피부가 더해져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촬영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촬영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날 너무나 프로페셔널하게 촬영에 임해주었으며,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과 부러움이 끊이지 않더라”고 전했다.

현재 오윤아는 SBS 수목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휘음당 최씨 역을 맡아 극 중 이영애와 대립각을 세우며 매회 소름끼치는 열연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아내의 유혹’, ‘왔다! 장보리’, ‘내 딸 금사월’ 등을 쓴 김순옥 작가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SBS 새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에 잇달아 캐스팅 되며 쉴 틈 없이 활동을 이어갈 예정.
 

드라마 뿐만 아니라 ‘워너비 패셔니스타’이자 여성들이 닮고 싶은 롤모델로 패션 의류, 화장품 등 광고계에서도 계속 러브콜이 끊이지 않아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언니는 살아있다’는 생사가 갈리는 긴박한 순간에 함께 있던 세 여자 강하리, 김은향, 민들레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워맨스 드라마로, 오윤아는 이지적이고 합리적인 성격을 가진 ‘딸바보 엄마’ 김은향 역을 맡았다.

SBS ‘우리 갑순이’ 후속으로 오는 4월 15일 첫 방송된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