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육아
카라즈X무민 콜라보, 29일 롯데홈쇼핑 최초공개!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국가대표 놀이방매트 브랜드 카라즈(대표이사 나경)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MOOMIN(무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카라즈X무민 콜라보 더스킨 무민 폴더매트가 3월 29일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대한민국이 독립한 1945년 토베 얀손에 의해 탄생하여 70년이 넘은 역사의 무민은, 하얀 얼굴과 귀여운 몸매로 세계적 인기캐릭터이다. 토베 얀손의 동화 시리즈 이후 TV, 뮤지컬에 이어 최근 영화 개봉과 다양한 캐릭터 라이센싱 제품까지 제작되는 등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카라즈는 2016년 핀란드의 무민 본사와 정식 라인센싱 계약을 맺고 무민을 활용한 놀이방매트를 국내 유일하게 독점 생산하고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카라즈X무민 콜라보 놀이방매트는 기존의 단순한 색상의 폴더매트에서 벗어나 무민 캐릭터의 장점을 살린 귀엽고 산뜻한 이미지로 제작되었다. 안전을 지켜주는 폴더매트와 아이도 어른도 좋아하는 무민 캐릭터가 만나 우리 아이들의 감수성까지 키워주는 좋은 친구가 되어 줄 것이다.

 

더욱이 이번 카라즈X무민 콜라보레이션 놀이방매트는 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인 신기술인 안티노이즈 공법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카라즈의 안티노이즈 공법은 층간 소음 감소와 기존 폴더매트들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접촉 소음을 극복한 것이다. 매트 위를 특수 재질로 코팅하여 소음 감소에 탁월하며 피부처럼 부드러운 표면과 내구력까지 우수하여 매트를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어린이 안전 특별법을 통과한 친환경 제품으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카라즈X무민 콜라보 놀이방매트인 더스킨 무민 폴더매트는 3월 29일 오후 1시 30분에 롯데홈쇼핑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3가지 디자인으로 240, 280 사이즈가 판매되며 최초 공개 기념으로 1+1 구매 시 최대 27%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www.cara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