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육아
'미베 베이비 엑스포' 완판! 뜨거운 인기와 관심을 증명한 ‘유니베라 허그’‘미베 베이비엑스포’ 완판 기념, 체험단도 운영할 예정

폭염에도 불구하고 812일부터 8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미베 베이비엑스포는 수많은 관람객으로 붐볐다이번 박람회는 임신부터 육아까지 꼭 필요한 물건들은 직접 보고 느끼며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실속형 베이비페어를 목표로 진행되었고다양한 이벤트와 알찬 내용을 통해 소비자와 참가업체 모두를 만족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사진 설명허그 부스)

 

특히 세계적인 알로에 전문기업 ㈜유니베라의 유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허그가 운영한 부스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거나 구매하려는 소비자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예상치 못한 뜨거운 반응으로 허그측에서 준비한 제품 수량은 일찌감치 동나고 말았다미처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은 허그의 제품 샘플로 아쉬움을 달래야 했다.

 

허그 마케팅 담당자 최문택 부장은 "허그 런칭에 따라 참여한 대형 베이비엑스포라서 예상 수량의 2배를 준비했음에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주신 덕분에 조기 완판이 되었다추가 물량을 급하게 확보를 했는데이마저도 빠르게 완판이 되어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양해를 구할 정도였다."고 전했다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소비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관심과 인기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후 완판 기념 체험단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딩젤를 비롯한 총 6개 제품이 출시된 허그는 천연유래성분으로만 만든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다허그의 주 원료인 베이비알로에는 다 자란 알로에 주위에서 새롭게 돋아나는 작은 크기의 1년생 미만 새순 알로에로 성체 알로에에 비해 자기 방어에너지와 성장 에너지가 풍부할 뿐 만 아니라 미네랄 함량도 높다따라서 피부가 약한 유아동의 피부보호와 보습에 탁월하다.

 

아기와 어린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허그 전 제품은 안전에도 꼼꼼하게 신경을 썼다까다롭기로 유명한 BDIH 인증을 획득했고더마 테스트미세먼지 세정(안티더스트테스트피부자극 테스트알러지 테스트안점막 테스트 등을 통과하여 안정성을 입증한 바 있다허그 제품은 허그 브랜드몰(www.hugaloe.com)을 비롯한 신세계몰, AK , GSShop, 11번가, G마켓 등 20여 개의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