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사회
셰프&뮤지컬 배우 콜라보…크리스마스 갈라쇼 개최!12월 23~24일, 강남 코엑스 그랜드볼룸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레전드 셰프 에드워드 권, 중식의 자존심 이연복 셰프와 뮤지컬 배우 김다현, 윤형렬의 특별한 오감만족 콜라보레이션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갈라쇼'가 12월 23~24일, 양일간 강남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해외 갈라쇼 등 국내외 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에드워드 권 셰프가 작년 크리스마스 갈라쇼에 이어 올해도 참여한다. 그가 직접 메뉴부터 선정하여 만든 5~6가지 정찬 코스요리의 메인요리로는 에드워드권 스타일의 꽃등심구이와 바닷가재, 그 외 관자, 앤다이브 샐러드, 송로버섯스프, 아사히베리셔벳과 코코넛 크럼블, 밤퓨레와 계피아이스크림 등 최상급 코스 요리로 화려한 영상과 요리해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크리스마스 프리미엄 갈라쇼]

식사 후 KBS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인욱역으로 안방극장에서 활약하는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에서 천재작가 에드거 앨런 포 주인공을 맡은 뮤지컬 배우 윤형렬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약 1시간20여분 동안 크리스마스 캐럴을 비롯하여 대중가요, 유명뮤지컬 OST 등 크리스마스 갈라쇼에 어울리는 고품격 공연을 보여줄 것이다.

24일은 '유쾌한 삼촌', 냉장고를 부탁해' 등 쿡방에 출연하며 중식 대중화를 위해 온 마음 다해 요리하는 45년 연륜과 내공의 중식계 대가 이연복 셰프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만날 수 있다.

이연복 셰프만의 레시피로 만든 해삼전복, 세가지 해물냉채, 게살과 옥수수스프, 공보기정, 크림새우, 멘보샤, 탕수육의 중식 스페셜 메뉴와 함께 차별화, 고급화의 컨셉으로 국내 어느 곳에서도 뒤지지 않는 최상의 맛을 추구하는 아워홈만의 40여가지 크리스마스 특별뷔페 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식사 후 23일과 동일하게 1시간 20여분 동안 김다현, 윤형렬의 고급스러운 공연으로 크리스마스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이어진다.

벌써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갈라쇼는 2017년 한해를 마무리 하는 최고의 선물로 레전드 셰프 에드워드 권, 중식의 자존심 이연복 셰프의 요리와 정상급 매력적인 뮤지컬 배우 김다현, 윤형렬의 명품 공연을 만날 수 있다.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