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인터파크, 관객 취향에 맞춘 연말 공연 큐레이션 제공상황별 맞춤 공연 추천, 할인까지 풍성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공연계 최대 성수기인 연말을 맞아 양질의 공연이 쏟아지는 요즘, ‘뭐 볼까’ 고민하는 관객들을 돕기 위해 인터파크가 나섰다. 관객들의 상황과 취향을 세심히 고려한 공연 큐레이션 페이지를 오픈한 것. 일목요연한 테마별 공연 추천과 더불어 할인 혜택과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2017 연말 가이드’ 페이지에는 작품성과 흥행성을 고려해 엄선된 뮤지컬, 연극을 비롯해 인기 콘서트, 전시, 레저 상품들이 8개 카테고리로 나뉘어 정리돼 있다.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관객, 화끈한 콘서트와 함께 연말을 불사르고 싶은 관객, 가족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까지 상황별, 취향별로 알맞은 공연 리스트를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인터파크티켓 큐레이션]

연말에는 처음 공연을 예매하는 신규 관객층도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터파크는 이들을 위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예매할 수 있는 꿀팁도 함께 제공한다. 원하는 좌석이 없을 경우 희망 좌석을 선정해 놨다가 해당 좌석의 취소표가 생기면 알려주는 ‘예매대기 서비스’와 결제수단이나 할인 항목을 바꿀 때 이용할 수 있는 ‘동일좌석 재예매 서비스’ 등 부가기능에 대한 친절한 설명이 ‘2017 연말 가이드’ 페이지에 기재돼 있다.

가수들의 콘서트가 대거 몰리는 연말, 인터파크는 인기 가수 25팀의 콘서트를 6개 테마로 나누어 큐레이션하는 ‘연말가왕전’도 준비했다. 밴드, 댄스, 발라드 등 장르별 추천은 기본, 볼빨간사춘기와 윤종신처럼 올 한 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들만 한데 모은 ‘핫 이슈 오브 더 이어’까지 다채로운 테마가 마련돼 있다. 자우림, 국카스텐, 이승철, 이소라, 김범수, 김연우, 이적, 박정현, 거미, 다비치 등 정상급 가수들이 연말가왕전에 이름을 올렸다.

인터파크는 ‘연말 가이드’ 페이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들에게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의 티켓(1인 2매)을 선물로 제공한다. ‘연말가왕전’ 소식을 SNS에 공유하면 ‘연말가왕전’ 후보작 콘서트의 초대권(1인 2매)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연말가왕전 후보작 콘서트를 예매한 내역을 인증하면 5만원을 I-Point로 돌려주는 캐쉬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I-Point는 티켓 예매시 결제 금액의 최대 90%까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는 기업의 건전한 송년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기업 문화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연말 문화회식 단체 관람을 계획중인 기업이라면 인터파크를 통해 최대 40%의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