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싱어송라이터 스무살, 새 싱글 앨범 '나를 지나고 나면' 발매!감성자극 겨울 발라드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볼빨간사춘기, 바닐라어쿠스틱, 스웨덴세탁소, 김지수, 레터플로우가 소속된 아티스트형 기획사 쇼파르뮤직의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이 오늘(5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나를 지나고 나면’을 발표했다.

[사진=싱어송라이터 스무살, 새 싱글앨범 '나를 지나고 나면' 커버]

스무살의 '나를 지나고 나면'은 자신을 좋아하고 사랑해줬던 연인이 처음과는 달리 점점 차가운 눈빛과 미소를 보내는 것을 느끼며, 더 이상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연인과의 이별을 준비하는 내용이 담은 발라드 곡이다. 귓가를 맴도는 이야기 같은 멜로디에 현악기 선율을 입혀 이별의 절절함을 더하고, 독백 같은 현실적인 가사가 추운 겨울날씨와 어우러져 외롭고 고독한 분위기를 더욱 자아낸다.

스무살은 지난 9월 발매한 싱글 앨범' 걔 말고'를 통해 지니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하고,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인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으며 '걔 말고' 발매 후 개최된 스무살 앵콜콘서트의 2회 공연이 1분 만에 매진되는 인기를 보여줬다.

한편 스무살의 새 싱글 앨범 '나를 지나고 나면'은 오늘(5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