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몽니,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 뮤직비디오 공개'바람을 지나 너에게' 문진아, 김신의 버전 공개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오늘 정오, 밴드 ‘몽니(보컬 김신의, 기타 공태우, 베이스 이인경, 드럼 정훈태)’의 공식 SNS를 통해 내년 1월 개최되는 ‘몽니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그로운 업)>’의 셋 리스트 중 하나인 ‘바람을 지나 너에게’의 2018 Grown up 버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몽니, 뮤직비디오 공개]

바람을 지나 너에게’는 사랑했던 연인에 대한 애절함과 마음을 저리게 만드는 그리운 감성을 섬세하게 담아낸 곡으로, 올해 초 성황리에 종료된 몽니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7 Grown up(그로운 업)을 관람한 관객들에게 공연 실황 앨범 발매 문의가 쇄도하는 등 화제가 된 곡이다.

이번 작품에서 ‘그녀(She)_사랑하는 여자’역을 맡은 배우 ‘문진아’는 그녀가 가진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또 다른 매력으로 곡을 표현했다.특히 후반부에 몽니 보컬 ‘김신의’와 듀엣으로 부르는 부분은 남녀간의 애절한 감정이 폭발적으로 터지면서 환상적인 듀엣을 완성해내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냈다.

몽니의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그로운 업)>은 보컬 ‘김신의’의 실제 첫사랑 실화에서 모티브를 얻어 쓰여진 극에 배우의 연기와 몽니의 곡으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 형식의 공연이자, 한편의 드라마 사운드 트랙을 느낄 수 있는 뮤직 드라마 형식의 공연이다.

몽니 뮤직 드라마 콘서트 <2018 Grown up(그로운 업)>은 2018년 1월 10일부터 1월 28일까지 총 21회의 장기 공연으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 홀에서 열리며,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