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여성 싱어송라이터 '감성주의', 싱글 '잘했어, 우리' 발매!한 해가 지나기 전에 건네는 따뜻한 메시지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갑자기 싸늘해진 날씨, 겨울의 외로운 마음을 풀어낸 곡 '감성주의'의 '잘했어, 우리'가 12월 6일 정오 발매된다.

[사진=감성주의 싱글 '잘했어, 우리' 커버]

관계에 능숙한 사람이 있을까? 시간이 지나고 나면 우리는 깨닫는다. 우리가 얼마나 서툴렀는지, 얼마나 미숙했는지. 그래서 서로에게 준 상처를 후회하고 반성도 하며 이별의 시간을 보낸다. '감성주의'의 신곡은 그러한 감정을 헤어진 사람에게 전하는 곡으로, 담담하면서도 쓸쓸한 가사가 이별을 겪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잘했어, 우리'라는 테마로, 담백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가 주를 이루는 서정적인 사운드로 싸늘한 요즘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사랑에 완전 능숙한 사람이 있을까요? 누구나 다 지나고 보면 그때 우리가 정말 서툴렀구나, 그래서 서로 상처도 많이 주고 실수도 했구나 이런 것 들을 깨닫잖아요. 그런 감정들을 헤어진 연인에게 전하면서, 이별을 잘 견뎌보자고 다독이기도 하는 그런 가사를 담았어요.” - 감성주의

'시작할까', '달 산책' 두 곡의 싱글을 발매하며 달달하고 설레는 마음을 담은 가사가 주를 이뤘던 '감성주의'는 이번엔 이별 후 쓸쓸한 감정을 담은 곡을 소화했으며, 왕우람의 기타 연주와 KEY U 의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감성주의'는 12월 9일로 예정되어있는 숨어있는 싱어송라이터를 발견하는 시간 '숨은루비찾기' 공연에 출연, '모트', '브리', '이예린' 등 주목 받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