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뮤지컬 '카라마조프', 특별할인으로 관객 맞이!'황금개띠의 해' 개띠 관객에게 30% 할인!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2018년 무술년 첫 문을 여는 뮤지컬 '카라마조프'가 특별할인으로 관객을 맞이한다. 개띠의 해인 만큼 1946년생부터 1958년, 1970년, 1982년 1994년, 2006년생까지 '개띠'라면 누구나 30% 할인가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도 수험증만 지참하면 30% 특별할인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재관람할인, 학생할인, 예술인할인 등 높은 티켓가격 때문에 얼어붙은 공연 시장을 녹일 따뜻한 할인률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뮤지컬 '카라마조프']

뮤지컬 '카라마조프'는 1월 3일 수요일부터 1월 14일 일요일까지 12일간 아르코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초연된다. 2017년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으로 선정된 본 작품은 지난 해 CJ문화재단의 ‘스테이지업’ 공모전에 선정되어 리딩공연을 올려, 높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뮤지컬 '카라마조프'는 톨스토이와 더불어 19세기 러시아 문학을 대표하는 작가이자 세계문학의 거장인 도스토옙스키(Dostoevsky, FedorMikhaylovich)의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1880)을 각색한 작품이다. 2017년 공연예술창작산실 ‘올해의 신작’으로 선정된 본 작품은 지난 해 CJ문화재단의 ‘스테이지업’ 공모전에 선정되어 리딩공연을 올려, 높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기대작으로 꼽혀왔다.

뮤지컬 카라마조프는 19세기 러시아를 배경으로 아버지의 존속 살해 재판에 대한 부분을 가져와 집중적으로 내용을 구성하였으며, 관객에게 흥미를 유발할 만한 다양한 장치를 마련하였다. 단순한 추리극이 가진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넘어, 모든 인물들이 서로에게 미치는 영향을 관객이 느끼게 될 것이다.

최근 <팬텀싱어2>에서 소름돋는 가창력으로 'Look inside'를 부르며 심사위원에게 호평을 받았던 이정수가 아버지 '표도르 카라마조프'로 분할 예정이며, ‘그루샤’역에는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김히어라가 맡는다. 또한 뛰어난 연기실력으로 연극과 뮤지컬 모두 완벽하게 소화하며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김바다가 하인 ‘스메르’로 캐스팅되어 강렬한 매력을 선보인다.

그 외 주요 역할에 이해준, 조태일, 이준혁, 신현묵, 박란주가 출연한다. 연출은 '여보셔 신드롬'을 일으키며 매회 흥행열풍을 일으켜온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의 박소영과 ‘안녕! 유에프오’를 공동연출한 허연정이 이번 작품에도 함께 맡았다.

뮤지컬 '카라마조프'는 12월 15일(금)부터 새롭게 추가된 특별 할인혜택으로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인터파크, 네이버예약에서 티켓 구입이 가능하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