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그곳엔BC, 대학로 새 명소 '소원터널' 4,000명 다녀가크리스마스와 31일도 '낭만티켓'천원 구매 가능!

위즈컬쳐 최태형 기자 = 지난 11일 그곳엔BC(BC카드) '대학로 낭만축제'가 다양한 혜택으로 연일 대학로의 12월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그곳엔BC '대학로 낭만축제']

'낭만 티켓'은 매일 선착순 200매 대학로 공연을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BC카드 할인 혜택으로 1차 티켓 오픈 2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연일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12월의 가장 특별한 날인 크리스마스와 31일도 '낭만티켓'구매가 가능한 공연이 포함돼있어, 연말에 가족, 연인, 친구와 색다른 추억을 남기고 싶은 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낭만티켓'은 12월 24일(일)까지 BC카드 라운지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매일 오전 10시 티켓이 오픈된다.

한편 대학로 곳곳에서 진행하는 '낭만 불빛 축제'가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마로니에 공원에 설치된 '소원터널'에 새해 소원이 담긴 글귀들이 쌓이며 대학로의 이색적인 연말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있다. '소원 터널'에서는 소원을 적은 고객들에게 그곳엔BC 캔디 또는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8일만에 4,000명이 넘는 인원이 이벤트에 참여하며 축제의 불빛을 밝히고 있다.

[사진=그곳엔BC '대학로 낭만축제' MAP]

​또한 마로니에 공원에 BC카드 로고를 상징하는 레드볼 조형물과 대학로 거리 곳곳에 하얀 장미 꽃 화분을 설치해, 연말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하고 있다.

이 밖에도 12월 한 달 동안 대학로 '낭만 스토어'는 그곳엔BC 제휴가맹점 150여 곳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캐시백과 10개의 맛집&쇼핑 가맹점에서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이벤트와 50% 할인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최태형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