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rt 뉴스
[무료전시회] 대학로 갤러리 '이앙', '2017 ADCK 아시아 디자인 초대전' 외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대학로에 위치한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에서 'BLACK×DESIGN 아시아 우수 디자이너 초대전', '2017 ADCK 아시아 디자인 초대전 : 간(间)'전이 오는 12월 24일까지 개최된다. (관람 무료)

[갤러리 이앙 1관] <BLACK×DESIGN 아시아 우수 디자이너 초대전>

[사진=BLACK×DESIGN 아시아 우수 디자이너 초대전]

BLACK×DESIGN 아시아 우수 디자이너 초대전은 '블랙'을 주제로, 아시아 각국 디자이너 총 40명을 초대한 전시이다.
서로 다른 문화적 맥락과 미학적 관점을 아시아 디자인의 풍부하고 깊은 매력적인 이미지로 표현하였다.
이번 전시를 통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아시아 시각 디자인의 발전에 한층 더 깊은 인식과 이해가 있기를 기대한다.

[사진=BLACK×DESIGN 아시아 우수 디자이너 초대전 출품작]
[사진=BLACK×DESIGN 아시아 우수 디자이너 초대전 출품작]

[갤러리 이앙 2,3관] <2017 ADCK 아시아 디자인 초대전 : 간(间)>

[사진=017 ADCK 아시아 디자인 초대전 : 간(间)]

2017 ADCK 아시아 디자인 초대전은 글로벌의 청년 디자이너와 연구자를 대상으로 작품들을 구성하였다.
본 전시회는 "간(间)" 이라는 주제에 대한 새로운 탐색을 통해 청년 디자이너들의 교류와 교류 플랫폼 제공을 목적으로 한다.

[사진=2017 ADCK 아시아 디자인 초대전 : 간(间) 출품작]
[사진=2017 ADCK 아시아 디자인 초대전 : 간(间) 출품작]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NAMSEOUL UNIVERSITY ART CENTER GALLERY IANG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