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캣츠'&'탐앤탐스' 컬래버레이션 메뉴 출시!'블랙 탐 & 캣츠 세트' 메뉴 한정 출시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뮤지컬 <캣츠>와 컬래버레이션한 '블랙 탐 & 캣츠 세트(BLACK TOM & CATS SET)'를 한정 출시한다.

[사진='캣츠'&'탐앤탐스' 컬래버레이션 메뉴]

<캣츠> 앙코르 공연 개막을 기념하여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블랙 탐 & 캣츠 세트' 메뉴는 <캣츠>의 상징적인 '블랙' 컬러를 모티브로 메뉴를 구성 했으며, 블랙 브레드와 블랙빈 코코넛 모카 또는 블랙빈 코코넛 라떼 중 1잔을 선택할 수 있다.

블랙 브레드는 오징어 먹물과 치즈볼이 들어가 있는 먹물 식빵으로 건강하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블랙빈 코코넛 모카는 달콤 쌉싸름한 모카의 향과 코코넛이 조화로운 메뉴로 깊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블랙빈 코코넛 라떼는 코코넛의 고소함과 달콤한 맛이 돋보이는 음료로 우유를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블랙 탐 & 캣츠 세트' 메뉴 구매 고객들에게  '캣츠 코스터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캣츠 코스터 3종 세트'는 탐앤탐스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기프트로 소장 가치가 있다. 또한 컬래버레이션 메뉴 출시를 기념해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 1만 1천원에 제공한다. 

'블랙 탐 & 캣츠 세트' 메뉴는 1월 8일부터 수도권 내 탐앤탐스 직영 매장 및 서울 일부 가맹 매장에서 판매하며, 스페셜 기프트 '캣츠 코스터 3종 세트' 소진 시 판매가 자동 종료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문화예술 쪽과 활발하게 교류해왔지만 뮤지컬과 컬래버레이션 메뉴 개발을 한 적은 처음이다"며 특히 "이번 <캣츠>와의 협업은 탐앤탐스의 공식 캐릭터인 고양이 가족 <탐스 패밀리>와도 맥을 같이해 고객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탐앤탐스는 신선하고 풍부한 커피의 맛과 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 브랜드이다.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푸드 메뉴 또한 인기가 높으며 고객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예술문화, 사회복지 후원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NO.1 커피 브랜드로 위상을 견고히 하고 있다.

뮤지컬 <캣츠>는 전세계 30개국에서 8천만명 이상이 관람한 명작이다. T.S 엘리엇의 시를 바탕으로 화려한 춤과 세계적인 명곡 'Memory'를 비롯하여 환상적인 무대 매커니즘으로 관객들을 압도하며 마법 같은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국내 뮤지컬 최초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캣츠>는 현재 지방도시 투어 중이며, 1월 28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3주간의 앙코르 공연을 올린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