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로맨틱펀치 배인혁, 싱글 '나는 당신에게 그저' 발매!3월 25일, '사적인 세계展' 부산 단독콘서트 개최!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라이브의 최강자 대세 록밴드 '로맨틱펀치'의 보컬 배인혁이 네 번째 솔로 앨범 '나는 당신에게 그저'를 2월 11일 발매했다.

[사진=배인혁 싱글 '나는 당신에게 그저' 쟈켓]

매달 한 곡씩 발매된 싱글 앨범 '딱 죽기 좋은 밤이네', '아냐', 그 3부작의 마지막인 [나는 당신에게 그저]는 생각만큼 따뜻하지는 않지만 잊지않고 곁에 다가와 줄, 그리고 곧 떠날봄을 기다리며 적어 내려간 배인혁의 네 번째 싱글 '나는 당신에게 그저'는 결국 이루어지지 않은 사랑을 내려놓는 마음으로 적은 곡으로 이른 봄날처럼 언제나 찾자와 주지만 이내 떠나고 마는 그 사람에게 보내는 마지막 연서이자 時로써 지나가는 무언가 일지라도 언제나 곁에 남아 있겠다는 쓸쓸함이 담겨있다

배인혁은 지난 11월 첫 솔로 프로젝트 '나의 밤으로 와요'를 시작으로 매달 한 곡씩 싱글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배인혁은 자신의 브랜드 공연 '사적인 세계展' 부산 단독콘서트를 3월 25일 해운대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또한 배인혁이 소속되어 있는 밴드 '로맨틱펀치'는 2월 24일을 시작으로 홍대 인근 클럽투어가 개최되고, 5월 그린플러그드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