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rt 뉴스
[무료전시회] 대학로 갤러리 '이앙', '이종숙 초대전' 외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4월 2일까지 전시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대학로에 위치한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에서 '이종숙 초대전 : 긋다짓다', '조용연 초대전', 'MARCH'가 오는 4월 2일까지 개최된다. (관람 무료)

[갤러리 이앙 1관] <이종숙 초대전 : 긋다짓다>

[사진=이종숙 초대전 : 긋다짓다]

 

이종숙은 조각보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얻어 선과 면으로 해체하고 재해석, 확장하는 회화 작업들을 선보인다.
인간 존재에 대한 질문에서 시작해 선과 면에 대한 사유를 끌어내며 시공간의 의미를 탐구하는 과정으로 연결된다.
감춤과 드러냄의 용도를 지닌 조각보, 그것이 지닌 의미와 조화의 과정은 소소한 것들의 존재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단서가 되어준다.

[사진=이종숙 초대전 : 긋다짓다]

 

[갤러리 이앙 2관] <조용연 초대전>

[사진=조용연 초대전]

 

이번 조용연 초대전은 동양의 서예를 기반으로 한 문자 먹 추상 작업이라고 말 할 수 있으며, 먹의 번짐과 붓의 획, 종이의 질감. 그동안의 다양한 실험작들을 한 자리에 모아본다. 

[사진=조용연 초대전]

 

[갤러리 이앙 3관] <MARCH>

[사진=MARCH]

 

MARCH 전시는 봄을 맞이하여 미국 LA 작가들과 한국의 작가들로 구성된 특별전시이다.
새롭게 도약하는 봄 함께 행진하듯 서로 작가들이 지향하는 높은 꿈을 위해 더 멀리 나아 가고자 하였다.

[사진=MARCH]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NAMSEOUL UNIVERSITY ART CENTER GALLERY IANG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