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5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하는 뮤지컬 작품들50% 할인 ‘투모로우 모닝’ & 엄유민법 하이터치회 ‘삼총사’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과 ‘엄유민법’으로 대표되는 뮤지컬 ‘삼총사’가 특별한 이벤트로 관객을 유혹하고 있다.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1주일간 50% 특별 할인 혜택

결혼 D-1 & 이혼 D-1 속마음 충격고백!

[사진='투모로우 모닝' 50% 특별할인]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 봤을 법한 리얼한 속마음으로 남녀노소 세대불문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본격 현실 공감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이 어버이날, 부부의 날, 부처님 오신 날 등 기념일과 공휴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5월 1일(화)부터 5월 8일(화)까지 일주일 동안 공연을 관람하면 50% 특별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투모로우 모닝>을 볼 수 있는 뜻 깊은 기회를 선물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50% 특별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종합선물세트 같은 특별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을 뿐 아니라, 오는 5월 11일(금)에는 6월 티켓오픈을 예정하고 있다. 대학로 단 하나뿐인 영국 명품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은 지금 JTN 아트홀 2관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이다.
 

뮤지컬 ‘삼총사’,‘엄유민법’ 하이터치회+’포르토스’의 보물 증정!
5월 12일 10주년 맞아 특별 이벤트 개최!

[사진='삼총사' 10주년 특별 이벤트]

뮤지컬 ‘삼총사’(연출 왕용범, 제작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측이 5월 12일 10주년을 맞아 하이터치회 및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뮤지컬 ‘삼총사’는 5월 12일 10주년을 맞이 하여 이를 기념해 당일 15시 공연 매진 시 공연이 끝난 후 한전아트센터에서 배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일명 ‘엄유민법’)가 하이터치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하이터치회는 배우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가 내건 매진 공약으로 SNS(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 예고 영상을 게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포르토스’의 보물 증정 이벤트는 극 중 해적왕인 ‘포르토스’가 숨겨놓았던 보물을 관객들에게 감사한 마음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12일 19시 공연을 예매한 유료 관객 전체를 대상으로 사총사 당 10명씩 총 40명과, 10주년을 기념한 10명을 더해 총 50분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5월 12일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으로 화제가 된 뮤지컬 ‘삼총사’는 5월 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