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오는 6월 1일, 밴드 기프트 첫 단독콘서트 'on your way' 개최!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밴드 기프트의 첫 단독콘서트 ‘on your way’가 오는 6월 1일 금요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사진=밴드 기프트 첫 단독콘서트 'on your way']

‘올댓뮤직X인디스땅스 2017’에서 우승을 거머쥔 ‘기프트’는 2016년 결성하여 일본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커버곡으로 목소리를 알렸다. 기프트는 보컬 이주혁의 섬세한 음색과 음악에 담긴 서정적인 이야기로 팬들을 모으고 있으며, 내달 10일 미니앨범 [Heart of Midnight]을 발표해 이별의 과정에서 느끼는 감성과 마음을 노래로 표현하고 있다. 그리고 올해 초 개최되었던 록스타뮤직앤라이브 레이블 콘서트에 참가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기프트의 첫 단독콘서트 ‘on your way’는 지친 일상을 마친 늦은 저녁, 정류장에서 기프트와 함께 버스를 타고 그들의 음악노선을 따라 깊은 밤 짧은 여정을 함께하는 컨셉으로 연출했다. 지금까지 보여줬던 커버곡을 포함해 한 번도 선보이지 않았던 기프트의 음악들로 이번 콘서트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밴드 기프트의 다양한 음악과 이야기를 전하는 기프트 첫 단독 콘서트 ‘on your way’는 멜론티켓을 통해 5월 14일부터 예매 가능하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멜론티켓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