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댄싱플라워 싱글 ‘어수선하다’ 23일 발매모순으로 가득찬 세상에 대한 노래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모순으로 가득찬 세상과 나’에 대한 노래 ‘어수선하다’의 작사·작곡을 맡은 이주형은 이 곡은 “'어수선하다'는 ‘누가 내 방을 건드리는 건 참을 수 없으니 어지러운 내 방을 정리할 사람은 나밖에 없다’는 생각에서 시작한다.”며 “그렇듯 모순으로 가득찬 세상과 그 모순에서 벗어날 수 없는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통사 비스킷 사운드는 “이 곡은 포크음악의 감성과 락음악의 에너지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곡”이라며 “때로는 여리게 때로는 강렬하게 듣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있다”고 덧붙였다.

인디안 오션, 어보이드, 위버멘쉬 등의 밴드에서 기타리스트로 활동하던 이주형의 솔로프로젝트로 이어 온 댄싱플라워는 이번 싱글을 기점으로 '댄싱플라워 밴드'로 체제를 바꾸어 활동할 계획이며, 싱글 작업을 위해 김세종(드럼), 최항(베이스), 노현우(건반)가 연주와 편곡에 참여했다.

또한 K-POPSTAR의 출연자이자 노라 존스 커버 챌린지 우승에 빛나는 채지혜가 보컬 피쳐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싱글 ‘어수선하다‘는 23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