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rt 뉴스
대학로 갤러리 '이앙', '너의 색깔은?' 전 외 전시[무료전시회] 오는 6월 11일까지 개최!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대학로에 위치한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에서 '너의 색깔은?', 'hi-pass', '3D 기자재를 활용한 디자인프로젝트 : 교육역랑강화 프로그램 성과발표회'가 오는 6월 11일까지 개최된다. (관람 무료)

[갤러리 이앙 1관] <너의 색깔은?>

[사진=’너의 색깔은?’]

작품에는 작가들만의 개성과 표현방식, 스토리텔링과 같은 고유한 "색깔"들이 존재한다. 작품에 발현되는 각기 다른 색깔이라는 키워드에 주목하여 자신을 드러내는 색들을 집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빨강, 초록, 파랑, 노랑 등의 다양한 색채로 공간을 물들이려는 기획의도로 마련되었다.

이 전시는 남서울대학교 유리세라믹디자인학과 4학년 학생들이 (김헌철 교수 지도) 각자의 진로 희망에 맞는 역할들을 나누어 설정하고, 전시기획부터 진행에 이르는 전체 과정에 함께 참여하고 협업한 결과물이다.

[사진=’너의 색깔은?’ 출품작]

[갤러리 이앙 2관] <hi-pass>

[사진=’hi-pass’]

1990년대 말 홍익대학교 미술대학교에서 조교로 근무했던 공통 경험을 가진 작가들의 모임으로 시작하여 현재 각 분야에서 중견 작가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들이 20년 만에 모여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함께 전시한다.

[사진=’hi-pass’]

[갤러리 이앙 3관] <3D 기자재를 활용한 디자인프로젝트 : 교육역랑강화 프로그램 성과발표회>

[사진=’3D 기자재를 활용한 디자인프로젝트 : 교육역랑강화 프로그램 성과발표회’]

2018학년도 교육부 주관 CK-1 사업에 선정되었던 남서울대학교 유리세라믹디자인학과 유리조형특성화사업단(단장 이용필)이 학생 예술활동 증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기획한 전시이다.

교육 역량 강화 프로그램 성과발표회로서, 유리와 세라막 제품들을 디자인하여 3D 프린터 기자재로 출력한 캡스톤 디자인 프로젝트 결과물들로 구성된다.

[사진=’3D 기자재를 활용한 디자인프로젝트 : 교육역랑강화 프로그램 성과발표회’ 2017년도 전시]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NAMSEOUL UNIVERSITY ART CENTER GALLERY IANG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