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2018] 화려한 최종 라인업 공개!현아, DJ DOC 부터 로꼬, 잔나비 까지 '별들의 축제'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올 여릅 가장 기대되는 서핑축제 ‘미드나잇피크닉 페스티벌 2018’의 최종 라인업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개최되는 ‘2018 미픽 페스티벌’은 지난 4월 현아, 그레이, DJ DOC 등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해 페스티벌 매니아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어 페스티벌을 한 달 앞둔 6월 11일 최종 라인업을 확정하고 전체 일정을 공개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2018 미픽 페스티벌에서는 7월 13일(금) 전야제로 준코코, 반달락, 퍽클, 다트, 예나, 램블린 등 국내 최정상 클럽 DJ들과 함께하는 비치클럽이 진행된다. 이어 7월 14일(토)에는 현아, 로꼬&그레이, 넉살, 잔나비, 장기하와 얼굴들, DJ DOC, DJ 제니하나코 등 다채로운 장르의 유명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비치콘서트가 야간 해변 특설무대에서 펼쳐져 한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미드나잇 피크닉 서핑&뮤직 페스티벌' 7월 13일(토) 라인업]

또한 축제장 일원에서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서핑요가, 점핑하이,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레저스포츠 프로그램과 서핑, 캠핑, 바다를 주제로 한 아트존, 플리마켓 등이 상시 운영된다.

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서 푸드트럭 및 고성 지역음식 등 다양한 먹거리존이 운영되며 서울에서 행사장까지 셔틀버스가 운행 될 예정이다.

미픽 페스티벌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채로운 체험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과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뜨거운 여름밤을 화려하게 장식할 불꽃쇼가 축제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남녀노소 구분 없이 많은 사람들이 서핑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해 보다 다양하고 픙성해진 2018 미픽 페스티벌 티켓은 G마켓, 티켓링크, 하나티켓, 티몬, 네이버에서 판매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미드나잇 피크닉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