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2018 필스너 파크 뮤직 페스티벌] 티켓 매진 기록!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화려한 라인업...매진으로 이어져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제1회 <2018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이하 필스너 파크 뮤직 페스티벌)의 전일 티켓이 매진되었다. 지난 4월 3일 얼리버드 티켓이 오픈 30분 만에 매진되어 화제가 된 것에 이어 양일권 모두 매진 된 것은 올해 1회를 맞는 페스티벌로서는 이례적인 일이다.

오는 6월 16일(토)-17일(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되는 <필스너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첫 회를 기념한 합리적인 가격 정책으로 많은 관객이 부담 없이 페스티벌을 관람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었다.

여기에 탄탄한 라인업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목소리만으로 국내외 관객을 매료시킨 이소라와 감성 모던록의 대표주자 넬을 헤드라이너로 세웠으며, 세계를 놀라게 한 스웨덴 3인조 밴드 더티룹스의 보컬 조나닐슨 (Jonah Nilsson from Dirty Loops)과 '나만 알고 싶은' 미국의 4인조 일렉트로닉 팝 밴드 스타퍼커(STRFKR)가 출연해 국내 팬들이 손꼽아 기다린 해외 아티스트의 내한이 라인업에 더해졌다.

또한 '떼창'의 즐거움을 선사할 버즈, 독특한 멜로디와 실력으로 많은 팬을 거느린 장기하와 얼굴들 등 대중에게 친숙한 아티스트뿐 아니라 세계 최정상 재즈 드러머 '이상민'이 만든 밴드 '이상민 그룹'과, 2018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연주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신명섭'을 주축으로 뭉친 '신명섭 그룹'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총 25개 팀이 출연한다. 이렇듯 합리적 티켓 정책과 더불어 화려한 라인업으로 <필스너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가성비 갑'이라는 관객들의 호응으로 입소문을 타며 행사 조기에 매진 되었다고 업계 관계자들은 분석하고 있다.

가격정책과 라인업에 이어 <필스터 파크 뮤직 페스티벌>의 메인 스폰서인 '필스너 우르켈'에서는 체코 현지에서 온 전문 탭스터가 페스티벌 현장에서 완벽한 푸어링 방법으로 직접 생맥주를 따라 소비자들은 맥주 강국 체코 현지에서와 같은 오리지널 맥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현장 곳곳에서 필스너 우르켈을 오감만족으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도 준비되어있어, 맥주 매니아들과 페스티벌을 찾은 관객들에게 음악뿐 아니라 맥주에 대해 새로운 경험을 주는 오감만족의 페스티벌로 준비되고 있다.

(주)비이피씨탄젠트와 CJ E&M이 주최하고 '필스너 우르켈'이 후원하는 <필스너 파크 뮤직 페스티벌>은 '도심 속 공원에서 맞이하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이라는 컨셉으로, 총 2개의 스테이지에서 25팀의 아티스트가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아울러 취소 티켓에 한해 현장 판매를 할 계획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