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유어 썸머 페스티벌]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기록!!아티스트와 스태프가 함께 하는 신개념 페스티벌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아티스트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 유어썸머가 새로운 형태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는 8월 25일, 연남동 ‘당신의 여름’에서 열리는 ‘유어 썸머 페스티벌(Your Summer Festeival)’(이하 유썸페)은 유어썸머 아티스트와 스태프가 꾸미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라이브 공연뿐만 아니라 게임, 괴담, 티타임, 사진전, 스트레칭, 요리, 퀴즈, 플리마켓 등 일상을 둘러싼 재미 요소들을 프로그램화 하여 보다 친근하게 관객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

유썸페는 크게 1부 공연, 2부 취미 & 놀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1부는 오늘의라디오의 여름 특집 단독 공연과 레이블 ‘테이블 사운드’ 소속 아티스트 박준하, 오늘의라디오, 최낙타와 함께 하는 티타임 시간으로 이뤄지며, 2부는 최낙타가 즉석에서 직접 요리한 음식을 관객과 함께 나누는 ‘요리왕 최낙타’, 박준하가 여행하면서 직접 촬영한 사진과 작품에 대한 설명을 듣는 ‘박준하의 Take you there’, 홍이삭과 함께 하는 게임 대잔치 ‘홍이삭의 이삭 놀이’, 독서왕 우주히피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듣는 괴담 시리즈 ‘우주히피의 한국인 도시 괴담’, 그리고 코너 사이사이 스태프들이 진행하는 퀴즈쇼, 스트레칭 교실, 종이접기 교실 등이 함께 할 예정이다.

유썸페에 출연하는 박준하는 최근 서브프로젝트 시공소년으로 싱글 ‘어긋남’을 발매했으며, 오늘의라디오는 매달 기획&진행하는 ‘월라이브’ 공연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중이다. 우주히피는 2018년 1월부터 ‘헤어지는중’, ‘good place’, ‘수면모드’까지 격월로 싱글을 발매 중이며 오는 7월 말에도 새로운 싱글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최낙타는 최근 연이은 공연 매진을 기록, 흥행 보증 수표로 떠오르고 있으며, 가을 발매를 목표로 새로운 EP 작업에 돌입했다. 홍이삭은 최근 테이블사운드와 계약하여 싱어송라이터로 새로운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

유어썸머는 아티스트 홍보 마케팅 에이전시로 주로 음악, 문화, 예술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고 있으며, 매달 기획이 담긴 공연과 자체방송도 제작하고 있다. 당신의 지금을 가장 뜨거운 인생의 여름날로 만들자 하는 마음을 담은 유어썸머, 그리고 유썸페. 음악과 삶이 함께 녹아 든 페스티벌의 시작이 기대되는 2018년 여름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