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안녕하신가영, 여름밤 시즌송 18일 공개!'밤하늘의 별들은' 18일 오후 6시 발매!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안녕하신가영의 소속사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안녕하신가영이 싱글 ‘밤하늘의 별들은’을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전했다.

신곡 ‘밤하늘의 별들은’에서 안녕하신가영은 늘 곁에 있는 사람에게는 오히려 진심을 전하기가 어려운 마음을 별빛에 비유하고 있다. 각자 빛을 내고 있는 별들의 반짝임이 그 마음을 대신해준다는 내용의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여기에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잔잔히 시작되다 촘촘히 채워지는 밴드 사운드가 세련된 느낌을 주며, 차분한 안녕하신가영의 보컬은 애잔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달콤쌉싸름한 여름 밤 시즌송이 완성됐다.

안녕하신가영은 오는 8월 4일~5일 서울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단독 공연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여름밤’에서 신곡 ‘밤하늘의 별들은’의 첫 라이브 무대를 펼친다. 여름밤을 콘셉트로 삼아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는 신곡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발매한 전곡의 무대를 양일에 걸쳐 선보이며, 팬들에게 무더운 여름밤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여름 밤을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일 안녕하신가영은 오늘(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 ‘밤하늘의 별들은’을 발매하며, 콘서트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여름 밤’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