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브로드웨이42번가' 올 여름에도 전석매진!관객 대상 100원 환불 이벤트!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1996년 국내초연을 시작으로 월드프리미엄 뮤지컬의 위상을 높인 <브로드웨이 42번가>가 이번 시즌에도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지난 1일 전석매진 기념 만원사례와 함께 '줄리안 마쉬' 역할로 3시즌 연속 공연 중인 배우 이종혁의 100회 공연 기념 이벤트도 개최했다.

CJENM은 지난 1일, 전석매진으로 흥행중인 뮤지컬<브로드웨이 42번가>팀에게 감사한 뜻을 모아 배우, 스태프들에게 "만원사례"를 했으며, 이날 2016년 뉴 버전의 시작을 함께하고 3시즌 연속 '줄리안 마쉬'역으로 출연 중인 이종혁 배우의 100회 공연을 기념해 로비에서 관객들에게 100원을 환불해주는 이색이벤트도 진행했다. 공연 1막 끝에 극 중 극 ‘프리티 레이디’가 사고로 중단되면서 ‘줄리안 마쉬’가 공연티켓을 환불해주겠다는 대사와 함께 시작되는 인터미션에 <브로드웨이 42번가> 관객들에게 실제로100원을 환불해주는 이벤트로, 관객들은 인터미션동안 로비에서 동전을 받고 인증샷을 촬영하는 등 웃음 넘치는 광경을 자아냈다. 또한 배우들의 ‘만원사례’ 인증 사진을 통해 전석매진의 기쁨을 나누는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공개됐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대중적인 콘텐츠로 수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로드웨이 42번가>는 30여명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시원하고 짜릿한 탭군무와 배우들의 매력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시즌을 거듭할 수록 더욱 화려하게 진화하고 성장하며 22년간 공연된 작품임에도 끊임없이 전석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중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40도에 육박하는 찜통더위 속에 시원한 여름 바캉스를 고민중인 관객들을 위해 8월 2주 동안 감사제 이벤트인 ‘땡큐페스티벌'을 개최하고 사인회, 럭키드로우 등 매일매일 색다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