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뮤지컬 '록키호러쇼' 호기심 자극...릴레이 이벤트 진행!코스튬, 인증샷, 종이인형까지 스페셜 이벤트

위즈컬쳐 최태형 기자 = 뮤지컬 <록키호러쇼>가 8월 3일 개막일부터 매 달 스페셜한 이벤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먼저 개막일인 8월 3일 금요일부터 록키호러나잇-오프닝 위크 스페셜 이벤트가 진행된다. 록키호러나잇은 평소에는 도전하지 못했던 짙은 메이크업이나 화려한 헤어 스타일, 독특한 의상을 입고 공연장을 방문한 관객들 중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하는 이벤트다.

개막일부터 8월 5일 일요일까지 총 5회차 공연에 한해 진행되는 록키호러나잇은 <록키호러쇼>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들의 의상을 활용해 진행된다. 또한 "Don't dream it, be it!(돈 드림 잇, 비잇)" 꿈만 꾸지 말고 지금 당장 자신의 꿈을 실현하라는 작품의 주제를 관통하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통해 관객들이 직접 <록키호러쇼>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여기에 공연 시작 전 프리쇼에 참여하는 팬텀(*<록키호러쇼> 앙상블을 지칭)들이 직접 관객들을 만나고 베스트 드레서를 선정해 배우와 관객이 함께 완성하는 이벤트로 더욱 기억에 남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8월과 9월, 마지막주 토요일 밤을 뜨겁게 장식 할 <록키호러쇼> 심야공연이 SPECIAL GIFT(스페셜 기프트) 이벤트와 함께 관객들을 기다린다. 8월 25일과 9월 29일 토요일 밤 10시에 시작하는 심야 공연을 찾은 관객들에게는 특별 제작 포토카드 2종이 제공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포토카드는 인형 박스를 활용해 만든 <록키호러쇼> 캐릭터컷에서 착안해 디자인됐으며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장소를 배경으로 인증샷 촬영에 용이한 투명 카드로 제작됐다. <록키호러쇼>의 첫 번째 스페셜 기프트는 SNS 인증샷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며 다양한 방법으로 작품을 즐길 수 있는 재미와 소장욕구를 동시에 자극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추석 공연 기간동안 <록키호러쇼>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종이 인형으로 재탄생시킨 페이퍼돌 키트 증정, 두 번째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프랑큰 퍼터와 자넷 와이즈, 브래드 메이저스까지 세 명의 캐릭터를 활용해 만든 종이인형은 캐릭터별 의상 외에 다양한 소품이 추가돼 아기자기함을 더한다. 무엇보다 손 끝에서 살아나는 어린 시절의 기억이 추석 기간에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다.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작품과 관련된 의상, 아트워크, 캐릭터 등 다양한 특징을 활용한 이벤트를 구성, 관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방식으로 <록키호러쇼>를 기억하게 한다.

이처럼 다채롭고 풍성한 이벤트로 특별함을 더하는 뮤지컬 <록키호러쇼>는 8월 3일 개막해 10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최태형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태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