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이벤트
'울트라 코리아 2018 오피셜 스폰서 애프터 파티' 개최!8월 14(화), 현대자동차 브랜드 체험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지난 6월 약 18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린 '울트라 코리아 2018'의 개최 열기를 잇는 '울트라 코리아 2018 오피셜 스폰서 애프터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애프터 파티는 현대자동차(주)의 브랜드 체험관이자, 울트라 코리아 2018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주최로 8월 14일(화)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개최한다.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역대급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이번 애프터 파티에는 EDM 강국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DJ 겸 프로듀서 듀오 '덥비전(Dubvision)', 평창 올림픽 폐막식 무대를 장식한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 '레이든(Raiden)', 하우스 뮤직의 대한민국 대표 우먼파워 '머쉬(Mushxxx)'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현재 국내에서 가장 힙한 DJ 아티스트들인 '미니몬스터(Minimonster)', '딥 샤워(Deepshower)', '야마다(Yamada)'도 참여해 세분화된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장르를 다양하게 아우르는 것은 물론 무더위를 잊을 올 여름 최고의 파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애프터 파티 공식 협찬사인 헤라, 피츠 수퍼클리어, 몬스터 에너지의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고객 체험 부스도 운영해 공연 외에도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또한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지난 달 말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번 애프터 파티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무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울트라 코리아 공식 MD 상품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할 계획이다.

'울트라 코리아 2018 오피셜 스폰서 애프터 파티' 입장권은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에서 1만원에 사전 구매 가능하며, 19세 이상만 입장할 수 있다. 입장권 제시 시 당일 6시간 동안 무료 주차를 지원한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