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신예 싱어송라이터 안예은, 11월 단독 콘서트 개최!11월 18일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오는 25일 티켓 오픈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11월 18일 홍대 하나투어 브이홀에서 단독콘서트 ‘야화:밤에 피는 꽃’을 개최한다.

안예은은 지난 7월 20일~22일에 진행되었던 앨범발매 기념 단독공연 “O”에 이어서 올해 두 번째 단독공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단독 콘서트 ‘야화: 밤에 피는 꽃’을 통해서 안예은만의 독특한 컨셉과 분위기의 곡들을 노래할 예정이다.

안예은은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노래 ‘홍연’을 부르며 혜성처럼 등장하여 준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2016년 11월에 정규 1집 데뷔앨범 <안예은>으로 데뷔했다. 그 밖에도 MBC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의 OST ‘상사화’와 ‘봄이 온다면’을 불러 대중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김윤아의 대를 잇는 싱어송라이터’로 평가받고 있다.

안예은은 첫 단독콘서트 ‘안예은의 봄’을 시작으로 ‘비밀서랍장’, ‘메리 오타쿠리스마스’, ‘O’에 이어 다섯 번째 단독콘서트를 개최하게 된다. 매 단독공연마다 팬들과 소통하며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한 안예은은 이번 공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