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패션
쇼핑몰에서 할로윈을?? IFC몰, '해피 할로윈 페스티벌'할로윈 살롱부터 DJ 파티까지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여의도 복합쇼핑문화공간 IFC몰이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6일(금)부터 31일(수)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할로윈 축제 ‘해피 할로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특별한 준비 없이도 할로윈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할로윈 마켓, 할로윈 포토존 및 키즈 살롱, 캔디 부스, 호러 DJ파티, 그리고 코스튬 콘테스트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26일(금)부터 31일(수)까지 다양한 할로윈 의상을 배치한 ‘할로윈 포토존’과 패션, 악세사리, 라이프스타일 용품 등을 판매하는 ‘할로윈 슈퍼마켓’을 운영한다. 특히 포토존에서는 모자와 망토 등 할로윈 의상과 소품을 비치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할로윈 복장을 연출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6일(금)부터 28일(일)까지는 할로윈 컨셉의 스타일링으로 변신할 수 있는 ‘할로윈 키즈 살롱’과 신나는 EDM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호러 DJ파티’를 진행한다. 할로윈 키즈 살롱에서는 페이스 페인팅 등 할로윈 분장 및 헤어 스타일링과 네일아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 기간동안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개성 있는 할로윈 코스튬을 뽐내는 ‘할로윈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할로윈 콘테스트’는 할로윈 복장을 착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상품과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IFC몰 안혜주 전무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IFC 몰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IFC몰 해피 할로윈 페스티벌’은 L3층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FC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