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원셋 미니앨범 '24/7' 10월 25일 발매!듀오 ‘원셋’의 매일 듣고 싶은 이야기, ’24/7'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R&B, 팝 듀오 원셋의 미니앨범 ’24/7’이 오는 10월 25일 발매된다.

두 사람이 함께 해 한 세트라는 의미의 듀오 ‘원셋(1set)’은 후아유(보컬)와 예진(보컬, 기타)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발매되는 미니앨범 ’24/7’은 지난 9월 선공개 한 ’두근거려’를 비롯하여 총 4곡이 수록된 앨범이다. 같은 소속사인 ‘데일리노트’의 박상욱이 참여하며 그동안의 원셋이 보여주던 하모니의 매력을 데일리노트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이외에도 원셋의 예진이 직접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 ‘I Wonder’을 비롯하여 원셋의 맑은 보컬이 인상적인 이번 미니앨범 ‘24/7’은 원셋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함께 사랑스러움과 감성적인 면모까지 느낄 수 있다.

원셋은 24시간과 7일을 뜻하는 이번 앨범 ’24/7 (twenty four - seven)’을 통해 “저희의 음악을 듣는 분들의 매일매일, 24시간이 아름답게 빛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셋은 단독공연을 비롯하여 앞으로 다양한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원셋의 단독공연은 11월 11일 오후 5시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