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콜드 '메리 웨이비 크리스마스' 콘서트 홍대 무브홀 공연 확정!완벽한 프로듀싱 및 보컬의 소유자 콜드의 연말 크리스마스 공연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첫 솔로 EP '웨이브(Wave)' 발매를 기념하여 개최한 첫 단독 공연 'THE COLDE WAVE'를 3분 만에 매진 시킨 싱어송라이터 Colde(콜드)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메리 웨이비 크리스마스(MERRY WAVY CHRISTMAS)' 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올해 12월 24, 25일 이틀에 걸쳐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된다.

콜드는 앞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진행된 첫 단독 공연 '타블로 Curated(큐레이티드) 01 THE COLDE WAVE(더 콜드 웨이브)'를 통해 비주얼과 음악이 완벽하게 조화되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콜드 측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에 개최되는 '메리 웨이비 크리스마스' 에서는 첫 단독 공연때와는 차별화된 선곡과 무대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히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콜드는 특히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프로듀싱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으며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많은 이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2018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알앤비 트랙’을 수상하며 작품의 실력을 입증한 듀오 오프온오프(OFFONOFF)의 보컬로서 솔로 활동 또한 두각을 나타내었다. 그는 대세 팝 아티스트인 딘(Dean), 크러쉬 등과 같은 크루 ‘클럽 에스키모’에 속하며,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함께한 ‘Your dog loves you(유어 도그 러브스 유)’를 통해 솔로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음악 뿐만 아니라 패션과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부문에서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확연한 차이를 보인 콜드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메리 웨이비 크리스마스 '는 11월 15일 오후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오픈 된다. 자세한 사항은 프라이빗커브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