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AOMG, 부산에서 ‘KSTAR SUPER CONCERT’ 연말 콘서트 개최!12/29~30, 양일간...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국내 최정상 힙합레이블 ‘AOMG’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하는 콘서트가 오는 2018 연말, ‘KSTAR SUPER CONCERT’로 부산을 찾는다.

연말 최고의 힙합 콘서트가 될 ‘KSTAR SUPER CONCERT’는 오는 12월 29일(토) 오후 7시, 30일(일) 오후 4시, 양일간 총 2회 공연으로 부산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케이스타의 주최로 개최된다.

지난 2016년 첫 단독 콘서트를 시작한 AOMG는 국내를 넘어 미국의 뉴욕, 시카고, 시애틀 등 주요 8개 도시를 거쳐 중국에까지 전 공연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 2017년 AOMG 레이블 콘서트 역시 ‘1분 매진’을 기록하며 힙합 대세로써 막강한 파워를 뽐냈다. ‘KSTAR SUPER CONCERT’에는 쇼미더머니777에서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던 수퍼비X비와이, 로맨틱팩토리의 대세 래퍼조합  빈첸X오반이 가세할 예정이다.

양일 간 진행되는 만큼 공연 날짜에 따라 서로 다른 라인업을 배치시켜 29일에는 AOMG의 대표 박재범을 필두로 그레이, 빈첸, 오반, 30일에는 사이먼 도미닉과 우원재, 수퍼비와 비와이가 2018년 마지막 밤을 뜨겁게 달굴 계획이다.

좌석은 전석스탠딩으로R석 110,000원, S석 99,000원이며 11월 15일(목)오후 7시부터 케이스타 홈페이지에서 단독 판매된다.

2018년 케이스타그룹은 ‘드림콘서트’,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아시아태평양어워즈’, ‘제주 한류 페스티벌’ 등의 메인 스폰서를 잇따라 맡으며 탄탄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