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육아
헤지스 키즈 X닥스 키즈, 2017년 신학기 책가방 예약판매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에서 신학기 책가방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7년도 신학기 책가방을 미리 예약 구매하는 손님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이번 예약 판매는 파스텔세상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8일 까지 진행되며, 예약하는 모든 손님에게 신주머니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이미지출처헤지스 키즈닥스 키즈

이번 예약 판매를 통해 선보이는 헤지스키즈와 닥스 키즈의 책가방은 수납공간과 여밈장치, 물통포켓이 실용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소프트 테크폼을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형태보존력이 좋으며 쿠편감과 편안함을 향상시키는 에머매쉬 구조로 구성되어 뛰어난 기능을 자랑한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 뛰어난 내구성의 2017년도 책가방을 미리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배송은 10월 말부터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번 판매를 통해 예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를 담당하는 파스텔 세상 담당자는 "헤지스 키즈와 닥스 키즈의 책가방은 신학기 시즌마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다. 다가올 2017년 책가방을 한 발 더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 같은 기획전을 준비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구매를 독려했다.

한편 헤지스키즈는 리얼 키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세련된 멋과 위트 넘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닥스 키즈(리틀)는 매 시즌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패턴 스타일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 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