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rt 뉴스
[무료전시회] 대학로 갤러리 '이앙', '2018 디자인발견' 외오는 12월 24일까지 개최!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대학로에 위치한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에서 '2018 디자인발견 : 제3회 선전국제포스터페스티벌 국제 순회전_서울', Kyushu Art Directors Club 2018 Exhibition in Seoul'이 오는 12월 24일까지 개최된다. (관람 무료)

[갤러리 이앙 1,2관] <2018 디자인발견 : 제3회 선전국제포스터페스티벌 국제 순회전_서울>

2018 디자인발견 : 제3회 선전국제포스터페스티벌 국제 순회전_서울 전시는 세계의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담은 포스터의 발전과 성과를 담은 것으로, 동서양 문화의 당대 가치와 전통문화를 탐구하는 디자인을 구현하는 동시에 ​서로 다른 문화의 차이를 디자인을 통해 탐색하고 대화하는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이 전시를 통해 한중 양국의 디자인 이해와 협력, 교류를 더욱 심화시켜 세계 문화의 다원적 융합과 발전을 촉진하기를 기대한다.

전시는 크게 2개 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2018 SIPF 디자이너의 수상작품들과 중국의 대표 디자이너들의 우수한 포스터 작품들 두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 총 130여 점이 선보여진다.

[갤러리 이앙 3관] <Kyushu Art Directors Club 2018 Exhibition in Seoul>

규슈아트디렉터스클럽(이하 KADC)은 일본 규슈 지역의 그래픽디자이너와 아트디렉터들의 모임이자 주기적인 디자인 어워드를 개최하는 협회이다. ‘KADC 2018 서울전’은 KADC 어워드의 그랑프리를 비롯한 여러 출품작을 한국에 소개하는 전시로 구성되었다.

다양한 로컬 비즈니스, 그리고 전통적 산업이 공존하는 규슈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그래픽디자이너와 아트디렉터들의 시각을 이 전시를 통해 공유하고자 한다. 한국과는 조금 다른 이들의 업을 통해 또 다른 시점의 크리에이티브와 전통을 해석하는 새로운 관점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규슈아트디렉터스클럽 서울전 게스트세미나로 Ito Takao, Kiyotaka Yoshimoto, Katsuaki Sato, Sugimura Takenori, Heeseok Han이 패널로 참여하는 특강(무료)이 12월 19일(수) 오후 3시에 진행된다.

남서울대학교 아트센터 갤러리 이앙
NAMSEOUL UNIVERSITY ART CENTER GALLERY IANG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