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뉴스
뮤지컬 '그날들' NEW CAST 워너원 '윤지성' 공개!!자유로운 영혼 ‘무영’ 역으로 합류!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최근 성황리에 부산 공연 막을 내린 뮤지컬 <그날들>이 새로운 캐스트를 공개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Wanna One)의 리더, 윤지성이  ‘무영’ 역으로 합류하며 뮤지컬 <그날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뮤지컬 <그날들>의 ‘무영’은 ‘정학’의 청와대 경호실 경호관 동기이자, 여유와 위트를 지닌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이다.

평소 뮤지컬 무대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는 윤지성은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좋은 기회가 주어져서 너무 감사하다. 먼저, 기라성 같은 선배님들과 함께 공연을 한다는 것이 가슴 벅차고 설렌다. 가수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캐스팅 소감을 전했다. 워너원에서 밝은 에너지로 팀의 분위기를 이끌었던 그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환한 웃음으로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지성은 가수로서 무대에 선 모습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넘치는 끼가 매력적이었다. 여유와 위트를 가진 밝은 캐릭터인 ‘무영’ 역에 잘 어울린다 생각했다. 그의 합류는 뮤지컬 <그날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캐스팅 배경을 전했다.

뮤지컬 <그날들>은 고(故) 김광석이 부른 명곡들로 구성된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와대 경호실을 배경으로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20년 전 사라진 ‘그 날’의 미스터리한 사건을 다룬다.

2013년 초연 당시 탄탄한 스토리와 원곡의 감동을 더 깊게 전달하는 과감한 편곡, 장유정 연출의 감각적인 연출, 신선호 안무가의 아크로바틱과 무술을 접목시킨 화려하고 남성적인 군무로 창작뮤지컬계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제7회 더 뮤지컬어워즈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극본상’, ‘남우신인상’, 제19회 한국 뮤지컬 대상 ‘베스트 창작 뮤지컬상’, ‘연출상’, 제2회 서울 뮤지컬페스티벌 ‘흥행상’, 제7회 차범석 희곡상 ‘뮤지컬 극본상’, 제8회 대구 국제 뮤지컬 페스티벌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창작뮤지컬의 스테디셀러. <그날들>은 오는 1월 5일(토), 6일(일)까지 양일간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이후 서울 공연은 2019년 2월 22일부터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되며, ‘무영’ 역 윤지성이 합류하는 뮤지컬 <그날들>의 2차 티켓은 1월 8일(화)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