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해브어나이스데이 #7] 대망의 라인업 공개!케이윌, 폴킴에 소란, 에릭남이 더해진 다채로운 구성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올해의 첫 설렘, 봄의 시작을 알리는 '해브어나이스데이 / Have A Nice Day #7'의 라인업 14팀이 공개됐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명품 보컬리스트 케이윌의 해브어나이스데이 첫 출연이다. 여기에 ‘너를 만나’, ‘초록빛’ 등으로 현존 음원 최강자의 위치를 점하고 있는 폴킴도 작년에 이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또 공연 종결자 소란, 1가구 1에릭남의 그 에릭남도 해브어나이스데이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라인업에선 유독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들의 면면이 눈에 띈다. 완성도 높은 정규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 드라마 OST 등으로 대표 감성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해온 정승환, 펀치와 신흥 음원 강자로 급부상중인 임한별, 고백송의 대표주자 이민혁 등이 봄의 초입에서 관객들을 맞이한다.

지금까지의 모든 해브어나이스데이에 출연한 치즈를 비롯해 꾸준히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윤딴딴, 1415와 SBS <더 팬>에서 화제를 모은 그리즐리도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또 최근 다양한 활동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소수빈, 인디계 아이돌 모트도 함께 공개됐다.

해브어나이스데이 #7은 오는 4월 13일 토요일, 14일 일요일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다. 모든 페스티벌을 통틀어 오직 해브어나이스데이만 가능한 ‘양일, 같은 라인업’으로 관객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티켓 예매는 2월 7일 목요일 인터파크, 멜론티켓에서 열린다. 본격적인 페스티벌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해브어나이스데이 #7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브어나이스데이 홈페이지 및 SN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