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 빈지노 전격 합류!4월 28일, 일요일 헤드라이너로 합류!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약 21개월의 군 복무를 끝마치고 지난 17일 전역한 빈지노가 오는 4월 27, 28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되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의 둘째날인 4월 28일, 일요일에 헤드라이너로 합류하였다.

페스티벌의 주최사인 힙합플레이야는 "군 생활을 마무리한 빈지노가 제대 후 컴백 무대로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을 선택하며 이센스와 함께 페스티벌의 둘째 날 헤드라이너로 이름을 올리게 됐다.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두 뮤지션의 무대에 대한 기대가 크다." 라고 전했다.

빈지노의 팬들이 그가 힙합씬에 컴백한다는 소식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군 입대 전 빈지노의 마지막 공연이었던 <Day & Night: The Last Concert in Seoul> 단독 콘서트에서 '이센스'가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며 'Writer's Block'을 함께 불렀던 모습을 기억하는 많은 팬들은 두 뮤지션이 함께 일요일에 출연한다는 소식에 더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앞서 힙합플레이야는 지코와 딘, 이센스 등이 포함된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9’의 1차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4월 27일 토요일에는 지코, 딘, 디피알 라이브, pH-1, 콜드, 4월 28일 일요일에는 이센스, 창모, 수퍼비 등 기존 공개되었던 1차 라인업에 더해, 오랫동안 야외 공연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빈지노의 출연까지 확정되며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2019’의 일반 티켓은 2월 19일 오후 7시부터 멜론 티켓, 인터파크, 위메프와 클룩을 통해서 오픈되어 구매할 수 있다. 앞으로도 추가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인 만큼 힙플페2019는 역대 최대 규모의 관객을 동원할 것으로 보인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