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하루에 11시간? 밴드 소란, 유례없는 유튜브 생방송 진행여섯 번째 소란데이! 24시간 팬들과 함께 떠나는 행운 여행!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사계절 매진 밴드’ 소란이 2019년 2월 28일을 '소란데이 2019'로 선포하고 하루 종일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소란데이’는 2014년부터 시작된 일 년에 단 하루, 아티스트, 스태프, 팬이 다 함께 소란만 생각하며 활동하는 날이다.

이번 소란데이의 컨셉은 ‘LUCKY SPRING 소란투어’로 소란다운 팬 서비스로 행운 가득한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다. 소란의 SNS를 통해 공개된 타임테이블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바로 멤버들의 개별 프로그램이다.

‘편유일의 디저트캐슬’, ‘고영배의 말 없는 콘서트’, ‘이태욱의 오늘네일’, 그리고 ‘서면호의 컬러풀한 5분 초상화’까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네이밍의 프로그램들로 그야말로 ‘소란’스러운 매력 포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란데이 2019’의 모든 프로그램은 소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생방송으로 함께할 수 있다. 타임테이블에 공개된 생방송 시간만 총 11시간에 이를 정도로 ‘소란데이’ 하루의 모든 일정을 있는 그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연희동에 위치한 연남장에 ‘소란데이 본부’를 설치, 운영하여 오픈 10초 만에 매진을 기록한 미니 콘서트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늘(28일), ‘소란데이’의 일환으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스페셜 DJ로 활약 중인 MBC FM 4U ‘꿈꾸는 라디오’에 소란 멤버 전원이 특별 출연하여 생방송을 진행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방송가에서도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 현장 역시 소란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또한 오는 3월 22일부터 31일까지 신한카드 FAN(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진행되는 소란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소극장 장기 콘서트 '퍼펙트 데이 7(Perfect Day 7)'은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이에 소란은 지난 27일(수) 티켓을 추가 오픈했다. '퍼펙트 데이 7(Perfect Day 7)'의 추가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소란데이 2019’와 '퍼펙트 데이 7(Perfect Day 7)'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해피로봇 레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