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rt 뉴스
'평창의봄: PEACE ROCK FESTA'...이승환, 국카스텐, 전인권밴드 등 참여!3월 17일 개최!, 평창 올림픽 패럴림픽 1주년 기념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 이하 문체부)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박종관)와 함께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및 동계패럴림픽대회 성공 개최 1주년 기념행사를 마무리하는 ’평창의 봄 PEACE ROCK FESTA”를 3월 17일(일) 평창올림픽 개·폐회식장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평화, 참여, 젊음이라는 주제로 평창의 평화올림픽을 미래의 주역인 젊은이들이 이어받아 한반도의 평화로 완성하기를 희망하며 락 페스티벌로 기획되었다.

이승환, 국카스텐, 전인권 밴드, 크라잉넛, 윤수일 밴드, 이디오테입, 데이브레이크 등의 출연진이 평화와 젊음을 주제로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실내전시관에서는 평창올림픽의 기억을 되살려줄 사진전 및 컬링, 아이스하키 등 종목 체험과 가상현실(VR)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현장 관람객의 편의를 위하여 푸드존도 운영된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관람 신청자에게는 선착순으로 현장에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공연 관람객 편의을 위하여 서울, 평창 간 왕복버스가 저렴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