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우주히피, 싱글 '하고 싶은 말들을 듣고 싶어요' 8일 발매!공동작곡 고영배, M/V 출연 권정열...든든한 지원군으로 참여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우주히피가 8일 오후 6시 싱글 [하고 싶은 말들을 듣고 싶어요]를 발매한다.

우주히피 싱글 [하고 싶은 말들이 듣고 싶어요]는 서로의 마음을 눈치채 버린 아직은 연인이 아닌 사랑을 확인 받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노래로, 우주히피 특유의 섬세하고도 나직한 감성이 잘 드러나는 곡이다. 공동 작곡가로는 밴드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참여하며 곡에 어울리는 편곡과 믹스 뿐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역할까지 소화해내며 다재다능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10cm 권정열이 주인공으로 참여, 권정열을 바라보는 1인칭 시점으로 남사친에게 심쿵하는 포인트들을 연출하며 본편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공개된 티저 비디오는 천여 개가 넘는 댓글과 8만6천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였고, 한층 더 물 오른 외모와 섬세하고 다정한 표정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우주히피는 2008년 데뷔 이후 4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2016년부터는 2개월에 한 번 꼴로 싱글을 꾸준히 발표하며 인상적인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일상 속의 이야기를 공감 어린 가사로 풀어내는 능력과 깊은 울림을 가진 목소리로 단단한 팬층을 확보해왔다.

든든한 지원군들과 함께 한 우주히피 싱글 [하고 싶은 말들이 듣고 싶어요]는 이 음악에 맞춰 계절이 변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따스한 봄 햇살에 잘 어울리는 곡이다. 우주히피는 2018년에 이어 2019년에도 계속해서 싱글 시리즈를 발매하며 다양한 무대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