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모트(Motte) 신곡 'Roomie' 15일 오후 6시 발매!'도망가지마' 이후 자리잡은 청춘들의 안식...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이십 대 초반의 애틋한 감정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모트(Motte)’가 4월 15일 오후 6시 신곡 ‘Roomie’를 발매한다.

귀여운 외모에 반전 있는 목소리로 입 소문이 나면서 작년 한해 팬 층을 두텁게 다져온 ‘모트(Motte)’는 화제의 웹 드라마 ‘에이틴’ ost ‘도망가지마’를 발표하며 음악 리스너들 뿐만 아니라 드라마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올해 SBS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등 다수의 ost 에 참여하며 음악 팬들뿐만 아니라 대중에게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새싱글 ‘Roomie’는 따뜻한 안식처 같은 사람에 관한 이야기로, ‘더 이상 망설이지 말고 서로에게 솔직해지자’는 마음을 잔잔한 도입부와 곡의 후반으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사운드로 표현했다. ‘도망가지마’에서 젊은 날의 애틋한 감정을 담은 노래로 많은 청춘들의 공감을 받았던 ‘모트(Motte)’는 이번 곡을 통해 좋은 작사뿐만 아니라, 한층 더 확장된 음악적 표현력으로 앞으로의 곡들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번 주말 벚꽃의 클라이맥스에서 펼쳐지는 페스티벌 ‘해브어나이스데이’와, 5월 11일로 예정된 대표적인 봄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의 무대에 오르며 ‘핫’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모트(Motte)’.

신곡 ‘Roomie’ 발매에 이어 4월 28일(일) 오후 6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 홀에서 개최되는 ‘모트(Motte)’의 단독공연 [4월 어느 모찐날]을 통해 데뷔부터 함께해온 많은 팬들과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라이브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