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월간인디 음감회 Vol.5 '나의, OO친구' 개최!고막남친과 달콤발랄한 R&B 듀오가 전해주는 나의 친구이야기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나의 친구와 관계에 대한 고민들을 음악과 이야기로 위로하고 교감하는 공연인 ‘월간인디 음감회 Vol.5 나의, OO친구’가 오는 5월 25일 오후 다섯 시, 홍대에 위치한 살롱문보우에서 열린다.

인디 음악을 좋아하는 음악팬들이 모여 만든 ‘월간인디’는 2017년에 SNS운영을 시작해 여러 인디 음악을 카드 뉴스와 영상, 웹툰 등을 통해 꾸준히 소개하는 소규모 커뮤니티이다. 또한 4회에 걸쳐 ‘자존감’, ‘사랑’과 같은 20~30대의 고민을 테마로 하여, 관객과 함께 이야기하고 음악으로 나누는 시리즈공연인 ‘‘월간인디 음감회”를 주최해 오기도 했다.

이번에 개최하는 다섯 번째 음감회는 ‘나의 OO친구’라는 테마로 ‘고막남친’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R&B듀오 지어반과 상큼 발랄한 보이스화음을 자랑하는 듀오 원셋이 출연한다. 두 팀 모두 친구끼리 결성을 해 다년간 음악활동을 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아왔는데 특히 지어반은 “이번 공연을 통해 관객 분들께 진심을 담아서 위로도 될 수 있고, 신날 수도 있고, 고마울 수도 있는 그런 음악을 들려드리겠다.”고 했으며, 원셋은 “친구는 서로 닮아가는 또 하나의 가족이며 친구 외에도 연인과 가족의 손을 잡고 오실 수 있는 공연”이라고 참여포부를 밝혔다.

이 공연을 기획한 월간인디는 “친구란 무엇일까? 라는 물음을 통해 우리가 생각하는, 그리고 변화하는 친구에 대한 다양한 기준과 고민을 음악을 통해 교감하려고 한다.”라는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번 음감회에서도 월간인디에서만 볼 수 있는 영상과 음악, 다양한 고민들이 어우러진 무대가 120분 동안 펼쳐진다. 특히 친구 테마에 맞는 “대신 전해 드립니다”, “나에겐 친구란?” 등 관객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제작된 기념품이 증정된다.

티켓은 네이버 예매를 통해 진행 가능하며 월간인디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에서 공연과 관련된 많은 정보를 볼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