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밴드 위아더나잇, 정규앨범 '아, 이 어지러움' 발매5월 5일~6일, 구름아래소극장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밴드 위아더나잇(We Are The Night)이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아, 이 어지러움’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2017년 11월 발매한 ‘들뜬 마음 가라앉히고’ 이후 약 1년 반 만에 발표하는 다섯 번째 정규 앨범으로 타이틀곡 ‘Bunker’, ‘카메라를 챙겨’를 포함하여 총 열 트랙으로 구성됐다.

위아더나잇 멤버들은 “타이틀곡 ‘Bunker’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 오직 둘만이 느낄 수 있는 감정과 순간에 대해 표현한 곡으로 아름답기도, 그리고 폐쇄적으로 보이기도 하는 양면적인 느낌이 들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앨범에서는 기존에 발매된 곡들과 달리 심플하면서도 타이트한 비트와 한층 높아진 사운드의 밀도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위아더나잇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웹드라마 ‘에이틴 2’ OST 라인업에 백예린, 세븐틴 등 쟁쟁한 뮤지션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오는 5월 5일, 6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아, 이 어지러움’을 개최한다. 티켓은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