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유준상 콘서트 '그냥...좋은데' 7월 6일 개최!진솔하고 유쾌한 유준상의 단독 콘서트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와 뮤지컬 '그날들'을 무사히 마친 배우 유준상이 7월 6일 백암아트홀에서 열리는 유준상 콘서트 <그냥... 좋은데>로 음악팬들과 만난다.

유준상은 2013년 자작곡 7곡을 수록한 솔로 앨범 'JUNES'를 발표하며 뮤지션으로 데뷔했다. 2014년에 기타리스트이자 싱어송라이터 이준화와 밴드 'J n joy 20'를 결성해 여행을 하면서 느낀 순간의 감정을 편안하고 다정한 음악으로 담아내고 있다.

유준상에게 음악은 고등학교 때 '언젠가 내 이름으로 앨범을 내야지…'라고 기록한 것을 45세가 되어서야 지킨 꿈이다. 7년 동안 유준상과 J n joy 20로 여덟 장의 앨범을 공개하며 그만이 할 수 있는 음악 이야기를 차곡차곡 전하고 있다.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 지칠 법도 한데 그는 편안하게 웃으면서 말한다. 더 노력하면, 좋아하는 음악을 계속하다 보면 언젠가 누군가 듣지 않겠냐고.

유준상 콘서트 <그냥... 좋은데>에는 음악을 대하는 마음은 물론 무언가가 좋아서 오늘도 용기있게 나아가고 있는 수많은 그대들을 응원하는 마음까지 담겨있어 콘서트 제목만으로도 든든한 위로가 된다.

유준상 콘서트 <그냥... 좋은데>는 뮤지컬 '그날들' 넘버인 고 김광석의 노래, 유준상이 직접 각본을 쓰고 감독과 출연한 두 번째 음악영화 '아직 안 끝났어' OST, 유준상 1, 2집 대표곡과 발매를 앞두고 있는 J n joy 20 'in 경주' 국악 앨범 수록곡 등 다양한 음악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유준상 콘서트 <그냥... 좋은데>는 7월 6일(토) 저녁 7시,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공연 티켓은 전석 77,000원으로 5월 16일 (목) 낮 12시부터 인터파크, 멜론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