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싱어송라이터 최낙타 싱글 ‘JUST FRIEND’ 발매사랑에 서툰 우리들의 이야기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최낙타의 새 싱글 ‘JUST FRIEND’가 20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다.

싱글 ‘JUST FRIEND’는 감정을 나누는 연애에 지쳐 때론 가벼운 사랑을 나누기도 하지만, 사실 누구보다 진정한 사랑을 원하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전 여자친구에게 친구도 연인도 아닌 혼란스러운 관계를 정리해달라는 투정을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최낙타 특유의 랩으로 귀엽게 표현했다. 또한 재지한 기타 라인에 바운스한 비트를 넣어 다소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가사를 환기시키고 기분 좋게 리듬을 탈 수 있는 사운드들로 가득 채웠다.

최낙타는 이번 싱글 ‘JUST FRIEND’를 통해 최낙타만의 매력이 가득 담긴 귀엽고 사랑스러운 곡으로 다시 한 번 ‘고막남친’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달콤한 목소리로 듣는이의 귀를 사로 잡는 싱어송라이터 최낙타는 어쿠스틱을 기반으로 위트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 귀에 감기는 목소리로 ‘고막 남친’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지난 2018년 12월 EP [조각, 둘]을 발표하고 각종 페스티벌과 크고 작은 공연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으며, 다수의 라디오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지난 주말 ‘그린 플러그드 서울 2019’에서 신곡 ‘JUST FRIEND’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관객들로 하여금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현재 tvN 예능 ‘작업실’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는 최낙타는 이번 싱글 ‘JUST FRIEND’ 발매와 함께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