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ovie 뉴스
메가박스, '2019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 중계 상영쉔부른 궁전을 수놓을 지상 최대의 여름 클래식 축제!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오는 6월 21일 <2019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를 중계 상영한다.

오스트리아 빈의 쉔부른 궁전에서 열리는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여름의 시작을 알리며 매년 10만여 명의 관객, 전 세계 80개국과 함께하는 지상 최대의 여름 클래식 축제다.

2004년부터 매년 개최된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쉔부른 궁전의 독특한 밤 풍경과 아름다운 별빛을 배경으로 ‘주빈 메타’, ‘다니엘 바렌보임’, ‘발레리 게르기예프’와 같은 세계적인 지휘자들이 참여하며 최고의 명성을 쌓아왔다.

올해는 화려하고 열정적인 무대로 유명한 마이에스트로 ‘구스타보 두다멜’의 지휘와 카리스마 넘치는 예술적 기교와 매혹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정평이 난 피아니스트 ‘유자 왕’의 연주로 쉔부른 궁전의 여름 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예정이다.

이번 여름음악회는 ‘랩소디 인 블루’를 테마로 다양성 속에서 화합을 이끌어낸 '미국 문화'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독특한 해석을 연주곡들을 통해 전달한다. 이를 위해 '신세계 교향곡'과 같은 고전부터, '카사블랑카' 영화 음악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연주곡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신희식 메가박스 편성전략팀장은 “메가박스가 2013년부터 진행해 온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 중계 상영은 국내에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음악의 나라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교향악단인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공연을 통해 감성 가득한 여름 밤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 빈 필하모닉 여름음악회>는 오는 6월 21일 오후 8시 메가박스 17개 지점(코엑스점, 센트럴점, 동대문점, 이수점, 신촌점, 목동점, 강남점, 킨텍스점, 영통점, 분당점, 하남스타필드점, 고양스타필드점, 송도점, 백석점, 대전점, 대구점, 부산대점)에서 상영되며, 현장 및 온라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