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art 뉴스
손태진 단독 콘서트 '원 썸머 나잇' 전석매진 기록!오는 7월 21일(일) 오후 5시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포르테 디 콰트로’ 감성 베이스 손태진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원 썸머 나잇<One Summer Night>'의 티켓이 30일(목)에 진행된 예매 오픈에서 수 분만에 '전석 매진'되며 크로스오버계의 대세 아티스트임을 증명했다.

이번 콘서트는 그 동안 선보인 화려하고 웅장한 4중창 그룹의 멤버로서의 모습이 아닌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이기위해 ‘손태진’이 직접 기획, 연출에 참여하여 팬분들께 들려 주고픈 음악들을 선곡, 자신의 음악적 색감으로 재해석한 일명 ‘손태진 플레이리스트’란 구성을 예고하였으며 ‘손태진’만의 색다른 무대를 기대하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석 매진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여러분이 보여주신 공연에 대한 많은 기대를 확인했으며 전석 매진이라는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보다 완벽하고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특별한 무대를 위해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 라고 감사의 인사와 공연에 대한 다짐을 함께 전했다.

한편, 이번 ‘손태진 단독 콘서트 원 썸머 나잇<One Summer Night>’’은 오는 7월 21일 오후 5시에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펼쳐진다.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