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발라드계의 블루칩' 이민혁 단독 콘서트 '소행성' 단 1분만 매진!7월 18일~21일, 25일~28일, 폼텍웍스홀 총 8회에 걸쳐 개최!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첫사랑을 떠올리게 만드는 음색, 발라드계의 블루칩 이민혁의 소극장 장기 콘서트 <소행성>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8회의 모든 공연이 매진됐다.

지난 6월 10일 저녁 8시 멜론티켓에서 오픈한 이민혁의 단독 콘서트 <소행성>은 이민혁이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소극장 장기 콘서트이다. 그 어느 때보다 가까운 곳에서 관객들과 호흡하는 공연인 만큼 사전에도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됐는데, 아티스트 본인인 이민혁이 직접 티켓팅에 참전할 것을 예고하며 팬들 사이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결과는 8회 공연 모든 티켓이 1분 만에 매진. 이민혁 본인도 예상하지 못했다는 듯 감사한 마음으로 실제 본인 공연의 티켓팅하는 사진을 SNS에 게재하며 ‘열심히 준비하겠다’는 소감을 남겼다. 이민혁의 소속사 광합성은 현재 불법적으로 거래되는 티켓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고 있다며 임의적인 거래에 대한 주의를 당부했다.

이민혁의 소극장 장기 공연 <소행성>은 서울 마포구 폼텍웍스홀에서 7월 18일~21일, 25일~28일 총 8회에 걸쳐 개최된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