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life 여행
제주아일랜드 '재즈페스티벌 2019' 개최!오는 8월 3일, 4일...플레이스 캠프 제주

위즈컬쳐 심경남 기자 = 오는 8월 3일과 4일 제주 성산에 있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 [제주아일랜드 재즈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제주아일랜드 재즈페스티벌은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제주에서 여행과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재즈 페스티벌이다.

페스티벌 장소는 어른들을 위한 힐링 리조트, 플레이스 캠프 제주이며, 235객실과 7개의 F&B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액티비티와 아트가 있는 복합문화 공간이다.

인조 잔디가 깔린 1,000석 규모의 야외 광장에 관람객들은 돗자리를 깔고 편안한 자세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최정상급 재즈 뮤지션의 무대를 선보일 라인업은 6월 2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해 초등학생까지는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제주로 여름 휴가를 오는 여행객과 일반 관람객들이 편하게 머물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숙박이 포함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아일랜드 재즈페스티벌 2019]의 블라인드 티켓은 19일 수요일부터 멜론 티켓을 통해 한정 수량 단독으로 판매되며, 블라인드 티켓의 가격은 1일권은 30,000원 양일권은 39,000원이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 숙박권이 포함된 티켓은90,000원부터 시작한다. 페스티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경남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경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