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music 뉴스
류석원 EP '아름다웠던 날에' 16일 발매!돌아보면 모두 아름다웠던 날들에게...

위즈컬쳐 김다혜 기자 = 2018년 12월, 군 전역 후 발표 한 싱글 앨범  [바닷마을 다이어리]에 이어 올해 EP [돌보지 않은 마음], 싱글 [이국의 꽃]까지 연달아 발표하며 열일하는 싱어송라이터 류석원이 16일 (일) 2019년 두 번째 EP [아름다웠던 날에]를 발표했다.

로큰롤풍의 타이틀 곡 ‘너의 귓속말, 나의 거짓말’은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얼레리 꼴레리’의 멜로디를 활용하여 작곡되어 있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흥겨운 분위기에 듣는 즐거움까지 함께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친구에게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순간을 노래하고 있는데, 사소한 사건이 감정에 파문을 일으키는 일을 친구의 귓속말이나 아무 의미 없이 툭 내뱉은 말 등으로 비유해 듣는 이의 깊은 공감을 불러온다.

류석원은 “여러 가지의 감정이 담긴 앨범의 제목을 정하는 데에도 많은 고민이 따랐는데 설레기도, 서운하기도 했던 기억들을 모두 아름답게 느끼고 있는 오늘의 자신을 발견하고 이와 같은 제목을 붙이게 되었다”며 “이 곡을 듣는 사람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웠던 날로 시간여행을 떠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류석원의 EP [아름다웠던 날에]는 16일 (일)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다혜 기자  wizculture@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