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culture 이벤트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에너지 충전 'SUMMER EVENT' 진행!썸머룩에 활력 불어 넣어줄 ‘Summer 樂 페스티벌'

위즈컬쳐 최은솔 기자 = 지난 8일 개막해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재미와 파워 넘치는 무대로 “에너지 충전 뮤지컬”이라는 뜨거운 입소문을 타고 있는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가 여름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SUMMER EVENT를 진행한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여름을 멋지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쥬얼리 브랜드 필그림과, 여름에 활기찬 활력을 충전해줄 향수 브랜드 쇼파드 퍼퓸과 함께하는 콜라보 이벤트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공연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필그림과 함께 하는 ‘SUMMER 樂 페스티벌’
여름철 룩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썸머 주얼리 기획전

<스쿨 오브 락>은 덴마크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과 함께 ‘SUMMER 樂 페스티벌’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UMMER 樂 페스티벌’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스쿨 오브 락> 작품과 걸맞게 보기한 해도 시원한 실버 컬러의 주얼리와 유니크한 디자인의 시계 제품으로 구성한 기획전이다.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 시즌에 아이템 하나만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름철 룩에 활력을 불어 넣기에 충분하다. 또한 ‘SUMMER 樂 페스티벌’를 기념하여 매장에서는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공연 티켓을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필그림 관계자는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최신 히트작 <스쿨 오브 락>과 필그림이 함께하여 여름 시즌 즐거운 프로모션이 될 것 같다”라고 밝혔다. ‘SUMMER 樂 페스티벌’ 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 강남 등 서울/경기 지역의 총 11개 필그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그림(PILGRIM)은 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로 프랑스, 독일, 영국 등에 소개되며 북유럽 NO.1 브랜드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일본, 대만 등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감각적이면서도 트렌디한 감성으로 썸머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시하며 2030 세대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쇼파드 퍼퓸과 함께 하는 'SO COOL SUMMER EVENT'
유쾌함과 긍정의 에너지를 불러일으키는 해피 쇼파드 컬렉션과 콜라보 기획전

<스쿨 오브 락>은 럭셔리 퍼퓸 브랜드 쇼파드 퍼퓸에서 출시한 향수 '해피 쇼파드 컬렉션'과 함께 'SO COOL SUMMER EVENT’를 진행한다.

SO COOL SUMMER EVENT는 유쾌한 에너지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스쿨 오브 락>과 상쾌하고 경쾌한 느낌의 천연 원료를 사용해 유쾌함과 긍정의 에너지를 불러일으키는 해피 쇼파드 컬렉션이 만나 무더운 여름 시즌에 안성 맞춤인 이벤트이다. 쇼파드 퍼퓸 매장에서는 해피 쇼파드 제품 구매 고객에게 <스쿨 오브 락>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쇼파드 퍼퓸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즐거운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 또한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과 거장 웨버의 작품이 만나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벤트는 6월 10일부터 약 한달 동안 진행되며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현대백화점 천호점, 판교점, 중동점, AK 플라자 분당점과 수원점에서 만날 수 있다.

쇼파드 퍼퓸의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주얼리 해피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환상적이고 경쾌한 무드를 퍼퓸으로 표현하며 향이 주는 즐거움과 유쾌함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더해 여름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리는 향수이다.

한편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의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브로드웨이를 뒤흔든 최신 히트작이다. 잭 블랙 주연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한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US투어, UK투어, 호주, 중국 등에서 공연되며 전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최초의 월드투어로 한국에서 공연 중이다.

탄탄한 드라마와, 새롭게 추가된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음악, 무대 위에서 펼치는 배우들의 100% 라이브 연주로 영화를 뛰어넘는 생동감과 에너지를 선사한다. 영화의 주연을 맡았던 잭 블랙이 공연 관람 후 "웃고, 울고, 완전히 즐겼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은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8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최은솔 기자  bito2043@wizculture.com

<저작권자 © 위즈컬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은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